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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iSKY의 새소식을 전해드립니다.

A/S보증기간 관련 안내

관리자 2024-05-14 조회수 487

안녕하세요. 고객님

 iSKY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항상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 보증기간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 아이스카이네트웍스를 통하여 정식 수입 된 제품에 한하여 보증지원이 가능합니다. 


Poly2년 제한적 보증 지원 
(개별상품별 보증기간이 상이 합니다.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온라인 고객지원센터로 문의를 해주셔도 됩니다.)


Plantronics (Voyager 5240, Voyager 5200, Voyager LEGEND, Voyager LEGEND+CASE) , CLEER, Muzen, EMEET, SwithchBot, Tucano, Lamicall(ALL LOCK) : 1년 제한적 보증지원

(보증기간은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고객지원센터

•A/S 온라인 접수  : www.isky-cs.co.kr   

•연중무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고객지원 센터 (www.isky-cs.co.kr)의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영업일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단, 문의량이 많은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

•Poly 기술지원센터 : 080-822-1407 (제품 기술문의 에 대한 안내만 가능합니다 )



A/S 입고

* AS받으실 제품을 보내시려면, 먼저 "온라인AS접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택배 주소: (06296)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72, 3층 iSKY고객지원센터

•A/S 제품을 보내실 때는 CJ대한통운(1588-1255) 을 통하여 접수를 권장합니다.

•A/S 처리기간은 택배입고후 영업일 기준 약 7일~14일 정도 소요 됩니다.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착불로 발송하시면 A/S 접수가 불가 합니다.

방문 서비스는 불가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구입,A/S접수... 등)


 감사합니다.




 온라인 AS 접수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