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A/S 접수
A/S 진행조회
1:1 문의
특판 문의
A/S 접수
제품에 대한 A/S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접수 후, 서비스 진행 상황은 'A/S 진행 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정보입력
*
는 필수항목입니다.
A/S 접수
브랜드
*
브랜드 선택
Poly 또는 플랜트로닉스
CLEER (클리어)
Muzen (뮤젠)
SwitchBot (스위치봇)
EMEET (이미트)
기타 브랜드 (투카노, 조이룸 등)
이름
*
연락처
*
주소
*
우편번호
증상
*
증상 선택
통화품질(마이크)
스피커불량
버튼불량
끊김,잡음,연결불량
제품훼손
전원 및 충전불량
그 외 증상
스위치봇 로봇청소기 K10+ 제품은 스위치봇 앱(APP)으로 피드백 접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제한 용량 : 2Mb)
자동방지글
*
(필수)
접수 시 유의사항
택배 발송 후 AS 처리는 순차진행으로 영업일 기준 약 7~10일 소요 됩니다.
타택배사로 임의 발송하여 생기는 비용 및 분실건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병행 및 자사가 수입한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 되십니다.
A/S 받을 제품 외 다른 제품 보낼 시 분실될 수 있으며,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대상 제품 및
보증기간
A/S의 대상은
(주)아이스카이 네트웍스를 통하여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이며, 사용 기간 및 제품 교환 일자와 관계없이
제품 최초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 (1년 제한적 보증)
보증기간(1년) 내 1:1 교환
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는 구입 영수증을 통해 확인합니다.
따라서 모든 A/S신청시에는 구입 일자가 적힌
구입 영수증 혹은 온라인 구매내역을 첨부
하셔야 합니다.
보증 제한 사항
해외구매 및 병행수입 등 (주)아이스카이네트웍스를 통한 정식 수입품이 아닌 제품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파손, 멸실, 침수의 경우
불량 증상이 확인되지 않는 제품
구매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 등이 없는 제품
임의수리,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발생 된 고장의 경우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상품 색상은 화면과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품 개봉 시 사이즈나 색상으로 인한 교환, 환불은 불가하십니다.
상품 색상과 이미지는 모니터의 해상도, 색 설정 상태에 따라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택배 보내실 주소
및 방법 안내
택배 보내실 곳
: (06296)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72, 3층(도곡동, 파비스빌딩) (주)아이스카이네트웍스
방문A/S 및 구매는 불가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초기불량(구매 및 교환일로부터 7일)이내 : CJ택배 착불발송
일반AS접수 : 모든 택배사 선불발송
A/S제품을 보내실 때는 CJ택배(1588-1255)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임의로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실경우
부득이하게 반송되므로
꼭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
해주십시요.
타택배사로 임의발송하여 생기는 비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받을 제품 외 다른 제품 보낼 시 분실될 수 있으며,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위 내용을 확인 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주)아이스카이네트웍스는 기업/단체 및 개인의 정보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관계법령에 따라 고지하고 안내해 드립니다.
1. 정보수집의 이용 목적 : 상담 및 진행
2. 수집/이용 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 내용 등
3. 보유 및 이용기간 : 상담 종료후 12개월, 정보제공자의 삭제 요청시 즉시
4. 개인정보처리담당 : 전화 1577-7186 / 이메일 support@iskynetworks.co.kr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