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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

제품에 대한 A/S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접수 후, 서비스 진행 상황은 'A/S 진행 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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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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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시 유의사항

  • 택배 발송 후 AS 처리는 순차진행으로 영업일 기준 약 7~10일 소요 됩니다.
  • 타택배사로 임의 발송하여 생기는 비용 및 분실건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병행 및 자사가 수입한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 되십니다.
  • A/S 받을 제품 외 다른 제품 보낼 시 분실될 수 있으며,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대상 제품 및
보증기간

  • A/S의 대상은 (주)아이스카이 네트웍스를 통하여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이며, 사용 기간 및 제품 교환 일자와 관계없이
  • 제품 최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1년 제한적 보증)
  • 보증기간(1년) 내 1:1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는 구입 영수증을 통해 확인합니다.
    따라서 모든 A/S신청시에는 구입 일자가 적힌 구입 영수증 혹은 온라인 구매내역을 첨부하셔야 합니다.

보증 제한 사항

  • 해외구매 및 병행수입 등 (주)아이스카이네트웍스를 통한 정식 수입품이 아닌 제품
  •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파손, 멸실, 침수의 경우
  • 불량 증상이 확인되지 않는 제품
  • 구매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 등이 없는 제품
  • 임의수리,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발생 된 고장의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상품 색상은 화면과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품 개봉 시 사이즈나 색상으로 인한 교환, 환불은 불가하십니다.
  • 상품 색상과 이미지는 모니터의 해상도, 색 설정 상태에 따라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택배 보내실 주소
및 방법 안내

  • 택배 보내실 곳 : (06296)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72, 3층(도곡동, 파비스빌딩) (주)아이스카이네트웍스
  • 방문A/S 및 구매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초기불량(구매 및 교환일로부터 7일)이내 : CJ택배 착불발송
  • 일반AS접수 : 모든 택배사 선불발송
  • A/S제품을 보내실 때는 CJ택배(1588-1255)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임의로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실경우
  • 부득이하게 반송되므로 꼭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해주십시요.
  • 타택배사로 임의발송하여 생기는 비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A/S 받을 제품 외 다른 제품 보낼 시 분실될 수 있으며,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주)아이스카이네트웍스는 기업/단체 및 개인의 정보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관계법령에 따라 고지하고 안내해 드립니다.

1. 정보수집의 이용 목적 : 상담 및 진행
2. 수집/이용 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 내용 등
3. 보유 및 이용기간 : 상담 종료후 12개월, 정보제공자의 삭제 요청시 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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