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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봇 K10+ 로봇청소기 A/S 절차 안내

관리자 2024-06-04 조회수 337

스위치봇 K10+ 로봇청소기 A/S 절차 안내        

        

1. 스위치봇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직접 A/S 및 문의사항 접수 신청        

    -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A/S 요청 및 문의사항을 접수해 주세요.    

                

2. 스위치봇 고객센터에서 회신        

    - 접수하신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은 남겨주신 메일 주소로 회신 됩니다.    

    - 답변내용에 서비스 센터로 제품을 보내야 할 경우 다음 절차를 따릅니다.     

      ㄱ. 왕복 택배용 빈 박스 발송    

         스위치봇에서 고객님께 왕복 택배용 빈 박스를 발송해 드립니다.

      ㄴ. 무료 택배 수거    

        고객님이 포장해둔 박스를 지정 택배사가 무료로 제품을 수거해 갑니다.

      ㄷ. 전문 센터에서 AS 진행    

        제품이 도착하면 전문 AS 센터에서 수리를 진행합니다.

      ㄹ. 고객님 주소로 재발송    

        수리 완료 후 제품을 고객님의 주소로 다시 발송해 드립니다.

        

% 스위치봇 K10+ 로봇청소기 관련한 모든 사항(A/S,제품문의)은  스위치봇(SwitchBot) 브랜드사에서 직접 진행 하고 있습니다.        

% iSKY 고객지원센터에서는 브랜드사의 처리 방침에 따라서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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